전자세금계산서

  • 전사적 비용 절감

    • 기존 수기세금계산서 발급비용의 90%이상절감
    • 매출 세금계산서 발송비용 감소
    • 매출세금계산서 교부 시 : 인건비 3,750원
    • 매입세금계산서 수수 시 : 건당 1,000원
  • 효율적인 프로세스 개선

    • SAP시스템 연계를 통한 세금계산서 처리단계 축소
    • 온라인 발행, 교부, 수수를 통한 실시간 처리 및 확인
    • 수작업이 없어 인건비 및 시간 절약
  • 안정적 업무관리에 기여

    • 전자파일 관리로 분실 및 훼손 방지/검색 용이
    • 전자발행으로 신속성, 정확성, 편리성 제공
    • 증빙자료의 전자문서화로 종이 없는 사무실 구현
  • 건전한 기업 투명성 제공

    • 기업 거래간 안전하고 투명한 세금계산서 처리
    • 기업의 신뢰성 제공
    • 정성화되지 못한 자료의 원천 봉쇄로 소명 소요 시간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