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요금제

매출세금계산서를 발행하기 위해서는 공급자에 해당되는 고객의 요금제 선택이 필요합니다.

(VAT 포함)
전자세금계산서 요금제 선택
요금제 기본료 초과이용료 비고
후불형 11,000원 (매월1~50건까지) 220원/건 (매월 50건 초과시)
  • 월기준 1~50건 까지 11,000원, 51건부터 1건당 220원 추가 청구 (부가세 포함)
  • 매월 1일~말일까지의 발행건수를 기준으로 부과하며, 남은 건수는 이월되지 않음
  • 발행건수가 없는 월에는 부과되지 않음
  • 후불형 요금제는 자동납부를 신청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형 충전금액 건별이용료
  • 선불로 충전된 금액에서 발행 1건당 1,100원 차감
  • 충전 잔액은 결제 후 5년 뒤 소멸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 충전 잔액에 대한 환불은 스마트빌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11,000원
22,000원
55,000원
(중 택1)
1,100원/건

부가서비스 요금

(VAT 포함)
부가서비스 요금
서비스 구분 선택 요금제 서비스 이용료 비고
알림 발송 서비스 후불형 무료
  • 후불형 / 선불형 요금 사용자 모두 알림 발송 서비스 무료 이용 가능
선불형
사용안함 X 알림 발송 서비스 이용 불가
FAX 발송 서비스 후불형 10건 초과시 건당 110원 (부가세 포함)
  • 청구서에 이용요금이 포함되어 청구
  • 단,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건이 없을 시 팩스 사용 건수만큼 과금
선불형 재발송 110원 (부가세 포함)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시 원발송 무료 (단, 전송실패 건도 포함)
  • 재발송시 충전요금에서 선차감 후 전송실패 시 충전요금 복구
사용안함 X FAX 발송 서비스 이용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