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10월 장기연휴)에 따른
발행기한 연장 및 국세청 전송, 고객센터 휴무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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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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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연휴( 10월 장기연휴)에 따른 9월분 세금계산서 발급 기한 연장 및
국세청 전송 일정, 고객센터 휴무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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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세금계산서 발급기한 연장 |
– 발급기한 : 당초 2017.10.10(화) -> 연장: 2017.10.13(금) / 3일 연장 |
2. 국세청 전송 기한 연장 |
– 2017.09.30(토) ~ 10.09(월) 발행건 : 2017.10.10(화)까지
– 2017.10.13(금) 발행건 : 2017.10.16(월)까지
※ 국세청 전송기한이 토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이면
국세기본법 제5조 [기한의 특례] 제1항 규정에 따라 다음날로 연장됩니다. |
3. 스마트빌 국세청 익일 자동 전송 일정 |
– 2017.09.30(토) ~ 10.09(월) 발행건은 2017.10.10(화) 14시부터 순차적으로 전송시작
– 2017.10.13(금) 발행건은 2017.10.16(월) 14시부터 순차적으로 전송시작 |
4. 고객센터 휴무일 |
– 2017.10.02(월) ~ 10.09(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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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이용과 업무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더욱 친절하고 최선을 다하는 스마트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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