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온-세일즈인사이트, 영업관리CRM과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연동 MOU 체결
국내 1000대 기업 보급률 1위 ‘스마트빌’을 운영하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이병두)이 국내 대표적인 영업관리 CRM솔루션 전문기업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와 전자세금계산서 사업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빌’은 SaaS 방식으로 제공되는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로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통한 기술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고객과의 신뢰성을 다져오며 1000대 기업 기준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350만 고객을 돌파해 업계 1위 자리를 굳혔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스마트빌의 오픈 API를 통한 전자세금계산서 데이터가 영업관리CRM과 연계됨으로써 영업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며,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사의 영업관리CRM 솔루션 ‘세일즈포인트’와 ‘스마트빌’간 데이터 연동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영업조직의 업무환경 개선과 영업 활성화를 위한 특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의 사업목표 달성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