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2017 대한민국환경대상 수상
-전자세금계산서, 전자문서 등 친환경서비스 높게 평가받아
(사진) 이병두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대표가 26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 브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환경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7.07.26.
전자세금계산서 업계 1위 스마트빌을 운영하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이병두)이 대한민국환경대상위원회가 주최하는 ‘2017년 대한민국환경대상’을 수상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 12회 대한민국환경대상에서 환경부 정부포상에 선정되었다.
‘대한민국환경대상’은 국내 최고 권위의 환경대상으로, 환경보전과 지속가능한 사회발전에 공헌한 기관·지자체·단체·기업·개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대한민국환경대상위원회, 환경미디어, 미래는우리손안에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환경부, 교육부, 산업통산자원부 등이 후원한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지난 2007년 설립 이후 10년간 전자세금계산서 사업을 통해 친환경사회 구현과 활동을 장려했다는 점이 높게 평가됐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전자세금계산서 외에도 전자계약, 무전표경비결재, 온라인 채권잔액확인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병두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종이계약서, 종이확인서 등을 전자화하면 친환경 IT 구현과 더불어 시간과 돈까지 절약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스마트빌‘이 내세우는 가치 구현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로 스마트 그린 IT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