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5월 공휴일에 따른 국세청 전송 기한 연장및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17.04.26 2831

안녕하세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입니다.
5월 공휴일로 인한 국세청 전송 기한 연장 및 고객센터 휴무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국세청 전송 기한 연장

   국세청 전송기한이 토요일을 포함한 공휴일( 근로자의 날, 임시휴무일 포함)이면
국세기본법 제5조 [기한의 특례] 제1항 규정에 따라
다음날로 연장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예시: 스마트빌 익일 자동 전송방식 이용시,
4/28 발행건은 5/1 임시휴무일로 전송기한이 연장되어 5/2 국세청 전송됨 )

2. 고객센터 휴무일 안내

   5월 1일(월) : 근로자의날 (임시휴무일)
5월 3일(수) : 석가탄신일
5월 5일(금) : 어린이날
5월 9일(화) : 대통령 선거일 (임시휴무일)

고객센터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더욱 친절하고 최선을 다하는 스마트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