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

  • 업무 편의성 증대

    • 기업 내 기간시스템(ERP) 또는 스마트빌 Web에서 구매확인서 작성/신청/관리 가능
    • 구매확인서-내국신용장-인수증-물품매도확약서 등 관련 업무 일원화
  • 시간 절감

    • 기업 내 기간시스템(ERP) 또는 스마트빌 Web 에서 즉시 처리하여 업무시간 대폭 축소
    • 도입 전 유관업무 소요기간 15M/D -> 도입 후 유관업무 소요기간: 0.5M/D
  • 비용 절감

    • 서류 발급 및 제출에 따른 인건비, 서류송달비용, 보관비 등 기업 예산 절감
    • 기업 내 기간시스템(ERP) 연동+스마트빌 Web 혼합 상품으로 구축비용 절감
  • 체계적인 유지보수 및 직영 고객센터

    • 고객사를 위한 체계적인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 고객사 및 협력업체를 위한 업계 최대 인력 규모의 직영고객센터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