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5월 공휴일에 따른 국세청 전송 기한 연장및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18.04.25 616

안녕하세요? 스마트빌 입니다.
5월 공휴일로 인한 국세청 전송 기한 연장 및 고객센터 휴무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국세청 전송 기한 연장

국세청 전송기한이 토요일을 포함한 공휴일( 근로자의 날, 임시휴무일 포함)이면
국세기본법 제5조 [기한의 특례] 제1항 규정에 따라 다음날로 연장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스마트빌 익일 자동 전송방식 이용시, 4/30 발행건은 5/1 임시휴무일로 전송기한이 연장되어 5/2 국세청 전송됨)

2. 고객센터 휴무일 안내

5월  1일(화) : 근로자의날
5월  7일(월) : 어린이날 대체공휴일
5월 22일(화) : 석가탄신일

고객센터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더욱 친절하고 최선을 다하는 스마트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