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프로모션

스마트빌_재미로 보는 직장인 심리 테스트~!

2018.03.02 3902

나른~한 오후! 심리테스트 한판 하면서 잠깨볼까요?^^

당신은 지금 지하철 안에 있습니다매우 짜증이 나 있는 상태인데요옆에 앉아있는 사람이 당신을 자꾸 짜증나게 하기 때문입니다당신 옆에 앉아있는 그 사람!! 과연 누구일까요

1. 헤드폰 밖으로 음악소리가 크게 흘러나오는 대학생
2. 술 냄새가 풀풀 나는 샐러리맨
3. 차내에서 풀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직장인
4. 큰 소리로 전화통화를 하고 있는 여고생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골라주세요!^^ 자~ 고르셨나요? 결과 확인해볼까요?

1. 술 냄새가 진동하는 샐러리맨

당신이 조심해야할 것은 바로 ‘직장 상사’와의 트러블!!
업무적으로 중요한 실수를 저지르거나 초보적인 실수를 일으키면서 직장 상사로부터 눈총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동료와의 관계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상사와의 관계가 좋지 않다면
직장생활은 힘들어지기 마련이죠ㅠㅠ
남에게 맞추는 성격이 아니더라도 직장상사에게만큼은 배려 100% 부하직원이 되어보세요!!
실수를 저질렀을 때는 솔직하게 말하고 상사와의 대화를 늘려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017년 정유년에는 당신의 신뢰감을 더욱 up!! 시키길 바랍니다^^

2. 헤드폰 밖으로 음악소리가 새어 나오고 있는 대학생

2번을 선택한 당신은 동료와 의견충돌이 자주 일어날 수 있습니다. 선배와의 관계가 원만하지 않을 수도 있죠. 인간관계에서 오는 트러블을 특히!! 조심해야합니다. 
혹시 평소에 주위 의견을 듣지 않고 자신의 고집대로 일을 처리하고 있진 않으신가요??
사회생활에서는 타인의 의견까지도 잘 듣고 자신의 일에 적절히 반영하는 지혜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타인의 의견과 긍정적으로 타협하는 모습이 더욱 멋져보여요!!

3. 지하철에서 풀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직장인

당신이 조심해야할 것은 바로 ‘사내연애’. 사내연애면 좋은거 아니냐고요??
당신은 기혼자인 상사와 위험한 연애 감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ㅠㅠ 직장 내에서 삼각관계를 잘 처리하지 못해서 귀찮은 일에 휘말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런 사태가 최악으로 가면 당신의 ‘처신’까지 문제로 지적받을 수 있죠ㅠ 때문에 위험한 사람은 처음부터 주의하고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누군가 당신에게 일방적으로 강한 구애를 한다거나 전혀 관심없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는 일이 생긴다고 해도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큰 소리로 전화통화를 하고 있는 여고생

4번을 선택한 당신은 ‘누명’ 트러블을 조심해야합니다.
괜한 일에 말려들어서 자신은 잘못한 것이 없는대도 피해를 입을 수 있겠는데요. 억울한 일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 정신을 바짝!! 차리셔야할 것 같습니다.
친절을 베푼다는 생각으로 손을 내민 것이 오히려 트러블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특히 당신의 아군이 되어주는 사람이 없을 때에는 남의 일에 신경쓰기 보다는 자기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