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비즈니스온, 회원사 대상 카카오 T 비즈니스 무료 이용 프로모션

2020.05.13 3138

스마트빌회원사, 카카오 T 비즈니스 가입 시 2020년 연말까지 무료 이용 가능

B2B 전자세금계산서 점유율 1위 브랜드 ‘스마트빌’(smartibll.co.kr)을 운영하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라민상, 강민철, 이병두 /이하 비즈니스온)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비즈니스온 고객사를 대상으로 ‘카카오 T 비즈니스’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온은 카카오모빌리티와 공동으로 카카오모빌리티의 기업 전용 서비스인 카카오 T 비즈니스를 스마트빌의 350만 회원사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기로 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빌을 이용하는 기존 사용자는 스마트빌 포털에서 노출 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 T 비즈니스’는 기업 임직원의 출장・외근・야근 등 업무용 이동을 돕는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로, 기존 카카오 T 서비스의 편리함에 이동 교통비를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관리 및 정산할 수 있는 관리시스템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트빌의 전자세금계산서와 전자문서 유통 및 보관 서비스를 이용 해 온 사용자들은 업무용 이동과 관련해 회사 규정에 맞춘 빠르고 효율적인 비용 정산이 가능하며, 별도의 결재 없이 카카오 T 앱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기업과 직원 모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즈니스온은 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카카오모빌리티의 다양한 서비스로 제휴를 확대해, 스마트빌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비즈니스온 관계자는 “그 동안 전자세금계산서와 전자계약을 비롯한 동사의 솔루션을 아껴준 회원사 분들에게 작게나마 혜택을 제공하고 업무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여 만족도를 증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라고 밝혔다.

동사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시장을 선도 하고 있으며, 비대면 솔루션 시장에서 주목 받는 전자계약 서비스와 스마트RPA, 그리고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구축, 시장 분석 데이터 제공 및 거래처 리스크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스마트MI’ 사업으로 영역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