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비즈니스온, 아주경제와 MOU체결로 양질의 뉴스 컨텐츠 제공

2019.10.28 4889

-비즈니스온, 아주경제와 MOU체결로 양질의 뉴스 컨텐츠 제공

B2B 전자세금계산서 점유율 1위 브랜드 ‘스마트빌’(smartibll.co.kr)을 운영하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강민철, 라민상)이 아주경제와 컨텐츠 제공 MOU를 맺고 경제, 사회 등 주요 뉴스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전자세금계산서 업무를 위해 스마트빌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업무 처리와 함께 아주경제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뉴스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아주경제는 국내 유일 5개 국어로 뉴스를 제작하며 세계적인 시각에서 경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분야의 기사를 제공하는 경제 전문지이다.

현재 스마트빌 사이트 내 메인 페이지 등에서 경제, 사회, IT 등 다양한 분야의 주요 뉴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스마트빌을 사용하는 주 고객층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유익한 컨텐츠를 선별해 맞춤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주요 뉴스를 편리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즈니스온은 본 MOU를 기반으로 아주경제와 다양한 영역의 제휴 확대를 통해, 스마트빌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의성 높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향후 컨텐츠 지면을 추가 확보함으로써 트래픽을 이용한 디지털 광고 모델을 구축해 양사의 수익 활성화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비즈니스온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시장을 선도 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구축, 시장 분석 데이터 제공 및 거래처 리스크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스마트MI’ 사업으로 영역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아주경제와의 협력을 계기로 스마트빌 사이트를 통한 광고 및 컨텐츠 사업도 본격 확대할 계획이다.